G마켓·코카콜라, 손잡았다…온라인 전용상품 개발
G마켓은 한국 코카콜라와 조인트 비즈니스 플랜(Joint Business Plan·JBP) 체결 조인식을 갖고 협업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JBP란 상품개발 단계부터 유통회사와 제조회사가 함께 소비환경을 분석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말합니다. 앞으로 두업체의 협업 체계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26 08:00
좋아요 0
조회수 922
댓글 0
G마켓·코카콜라, 손잡았다…온라인 전용상품 개발
G마켓은 한국 코카콜라와 조인트 비즈니스 플랜(Joint Business Plan·JBP) 체결 조인식을 갖고 협업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JBP란 상품개발 단계부터 유통회사와 제조회사가 함께 소비환경을 분석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말합니다. 앞으로 두업체의 협업 체계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