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 ‘진라면 약간매운맛’ 한정 출시… 총 60만개 판매 예정
- 순한맛과 매운맛의 중간 맛… 사골·양지 육수로 진한 맛 구현
- 보라색 패키지로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 시도
- 5월 26일 쿠팡 선판매, 6월부터 전국 유통 채널 확대 예정
- SNS에서 인기 끈 조합 레시피가 제품화로 이어져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5.21 11:37
좋아요 2
조회수 271
댓글 0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