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 15일 기업 대상 '브랜드 메시지' 정식 출시
- 사전 수신 동의 기반 광고형 메시지로 구성
- 이미지·영상·쿠폰 등 다양한 포맷 활용 가능
- AI 필터링·스팸 탐지 시스템으로 안전성 강조
- 일각 우려에도, 카카오는 자율 규제 체계로 대응 중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5.15 18:02
좋아요 3
조회수 338
댓글 0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