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생성형 AI 앱의 총 사용시간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4월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생성형 AI 앱은 챗GPT(ChatGPT)로, 2,747백만 분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주요 생성형 AI 앱 전체 사용시간의 95%에 달하는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생성형 AI 앱의 총 사용시간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4월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생성형 AI 앱은 챗GPT(ChatGPT)로, 2,747백만 분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주요 생성형 AI 앱 전체 사용시간의 95%에 달하는 수치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