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이 돈이 다 유명인 광고비이다 더 오디너리, 뉴욕 팝업스토어 통해 과학 중심 철학을 전하다

2025.05.07 08:0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6

댓글 0

스킨케어 브랜드 디 오디너리(The Ordinary)가 뉴욕 맨해튼에 이색적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뷰티 산업의 관행을 정면으로 비판하는 메시지를 던졌다. 매장 한복판에 쌓인 거대한 가짜 지폐 더미는 무려 1,000만 달러를 상징하며, 유명인 광고 모델을 기용할 경우 소비자가 부담하게 될 추가 비용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팝업스토어의 이름은 ‘비밀의 성분 상점(The Secret Ingredient Store)’. 이곳의 진짜 전시물은 화장품이 아니라, 업계에서 거의 당연시되는 ‘유명인 홍보 비용’이다. 매장 유리에는 이렇게 적혀 있다. “이것이 우리가 유명인 광고를 했을 때, 제품 가격에 추가해야 할 금액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