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의 본선 심사위원으로 합류한 Hajime Yakushiji는 현재 Dentsu Inc.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 겸 전략 기획자(Strategic Planner)로, 지난 20여 년간 일본 광고 업계에서 활약해온 인물이다.
흥미롭게도 그는 약 2년 간 일본 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JAXA)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하며 과학 커뮤니케이션에 상상력의 언어를 더해온 이력이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의 본선 심사위원으로 합류한 Hajime Yakushiji는 현재 Dentsu Inc.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 겸 전략 기획자(Strategic Planner)로, 지난 20여 년간 일본 광고 업계에서 활약해온 인물이다.
흥미롭게도 그는 약 2년 간 일본 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JAXA)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하며 과학 커뮤니케이션에 상상력의 언어를 더해온 이력이 있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