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의 본선 심사위원으로 합류한 Hajime Yakushiji는 현재 Dentsu Inc.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 겸 전략 기획자(Strategic Planner)로, 지난 20여 년간 일본 광고 업계에서 활약해온 인물이다.
흥미롭게도 그는 약 2년 간 일본 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JAXA)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하며 과학 커뮤니케이션에 상상력의 언어를 더해온 이력이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의 본선 심사위원으로 합류한 Hajime Yakushiji는 현재 Dentsu Inc.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 겸 전략 기획자(Strategic Planner)로, 지난 20여 년간 일본 광고 업계에서 활약해온 인물이다.
흥미롭게도 그는 약 2년 간 일본 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JAXA)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하며 과학 커뮤니케이션에 상상력의 언어를 더해온 이력이 있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