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젊은 세대의 문화를 중심에 두고, 투보르(Tuborg)가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Feel The Drop(필 더 드롭)’을 시작했다. 이번 멀티미디어 캠페인은 Z세대에게 "스크롤을 멈추고, 지금 이 순간을 살아보라"고 이야기하며, 디지털 피로 속에서 벗어나 진짜 삶을 경험하도록 초대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음악과 젊은 세대의 문화를 중심에 두고, 투보르(Tuborg)가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Feel The Drop(필 더 드롭)’을 시작했다. 이번 멀티미디어 캠페인은 Z세대에게 "스크롤을 멈추고, 지금 이 순간을 살아보라"고 이야기하며, 디지털 피로 속에서 벗어나 진짜 삶을 경험하도록 초대한다.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