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젊은 세대의 문화를 중심에 두고, 투보르(Tuborg)가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Feel The Drop(필 더 드롭)’을 시작했다. 이번 멀티미디어 캠페인은 Z세대에게 "스크롤을 멈추고, 지금 이 순간을 살아보라"고 이야기하며, 디지털 피로 속에서 벗어나 진짜 삶을 경험하도록 초대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음악과 젊은 세대의 문화를 중심에 두고, 투보르(Tuborg)가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Feel The Drop(필 더 드롭)’을 시작했다. 이번 멀티미디어 캠페인은 Z세대에게 "스크롤을 멈추고, 지금 이 순간을 살아보라"고 이야기하며, 디지털 피로 속에서 벗어나 진짜 삶을 경험하도록 초대한다.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