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새로운 인터랙티브 광고 포맷 ‘크리에이티브 캔버스(Creative Canvas)’를 선보이며 커넥티드 TV(CTV) 광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 포맷은 인터랙티브 광고의 제작과 송출 과정을 자동화해주는 도구로, 광고주가 실시간으로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이 새로운 인터랙티브 광고 포맷 ‘크리에이티브 캔버스(Creative Canvas)’를 선보이며 커넥티드 TV(CTV) 광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 포맷은 인터랙티브 광고의 제작과 송출 과정을 자동화해주는 도구로, 광고주가 실시간으로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