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AI 활용이 곧 창의력이다 Karim Sherif 매드스타즈 2025 심사위원

2025.04.25 08:2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31

댓글 0

광고와 마케팅 산업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AI 기술은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에서 예선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게 된 Karim Sherif는 이러한 변화를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하고 있는 인물이다.

그는 Ogilvy, Impact BBDO, DDB, M&C Saatchi 등 글로벌 광고 에이전시에서 19년간 활동하며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왔고, 이후 Havas Middle East에서 지역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역임했습니다. 현재는 디지털 에이전시 Magnitude Creative에서 크리에이티브 총괄 디렉터(ECD)로 활동하며, AI를 활용한 광고 혁신을 이끌고 있죠. 지난 2021년, 원쇼가 선정한 중동 지역 톱 5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중 한 명으로 꼽힌 그는 Pepsico, Henkel, Vodafone, e&, Burger King, The Coca-Cola Company, Honda, Dubai Tourism, IKEA, Lexus, Mondelez, Mars, Adidas, Reckitt, Bel 등의 브랜드에서 인상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여러 국제 광고제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Karim Sherif는 자신의 성공 비결을 "직관과 호기심, 단순함의 미학, 그리고 장인 정신의 결합"이라고 설명한다. 이번 인터뷰에서 그의 예선 심사 기준과 더불어, AI 시대의 크리에이티브, 중동 광고 산업의 특성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