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인들은 본능적으로 ‘만드는 사람’이다. 좋은 광고, 멋진 아이디어, 감동적인 카피. 대부분의 광고인들은 “광고는 잘 만들면 되는 거지, 법까지 알아야 하나?”라고 말한다. 법은 어딘가 창작의 반대편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즘처럼 입찰이 일상화되고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는 아이디어를 만드는 것만큼, 아니 어쩌면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그 아이디어를 지키는 일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인들은 본능적으로 ‘만드는 사람’이다. 좋은 광고, 멋진 아이디어, 감동적인 카피. 대부분의 광고인들은 “광고는 잘 만들면 되는 거지, 법까지 알아야 하나?”라고 말한다. 법은 어딘가 창작의 반대편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즘처럼 입찰이 일상화되고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는 아이디어를 만드는 것만큼, 아니 어쩌면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그 아이디어를 지키는 일이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