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인들은 본능적으로 ‘만드는 사람’이다. 좋은 광고, 멋진 아이디어, 감동적인 카피. 대부분의 광고인들은 “광고는 잘 만들면 되는 거지, 법까지 알아야 하나?”라고 말한다. 법은 어딘가 창작의 반대편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즘처럼 입찰이 일상화되고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는 아이디어를 만드는 것만큼, 아니 어쩌면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그 아이디어를 지키는 일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인들은 본능적으로 ‘만드는 사람’이다. 좋은 광고, 멋진 아이디어, 감동적인 카피. 대부분의 광고인들은 “광고는 잘 만들면 되는 거지, 법까지 알아야 하나?”라고 말한다. 법은 어딘가 창작의 반대편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즘처럼 입찰이 일상화되고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는 아이디어를 만드는 것만큼, 아니 어쩌면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그 아이디어를 지키는 일이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