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광고 캠페인
모두가 테크놀로지와 디지털을 얘기하는 시대다. 하지만 기술의 본질적인 목적을 놓치지 않고 따뜻하게 전하는 광고가 있다. 삼성전자의 기업광고 연작 ‘또 하나의 가족’ 이 그렇다. 국내 광고 마케팅 환경에서 보기 드문 장기 캠페인으로 자리잡았다.
가족을 주제로 기술이 만드는 행복을 이야기한 이 캠페인은 20년이 넘게 이어지며 기업광고의 대표 주자로 자리 잡았다. 또한 브랜드의 철학과 비전을 꾸준히 담아냈다. 기술을 전하는 동시에 감성을 자극하는 아날로그적 접근은 삼성전자가 디지털 시대에도 놓치지 않았던 본질이 무엇인지 보여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