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인류의 본질을 두드리다 마리코 후쿠오카 덴츠 CD, 매드스타즈 2024 제품 서비스 부문 그랑프리 수상자

2025.04.18 08:14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5

댓글 0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제품 서비스 부문(Product & Service, P&S) 올해의 그랑프리 수상작은 덴츠의 ‘나의 일본 철도(My Japan Railway)’이었다.

일본 여객 철도 회사 JR그룹의 창립 150주년을 맞아 제작된 나의 일본 철도는 일본 국민들의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고안된 캠페인이다.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일본에는 47개의 도도부현이라는 행정구역이 있다. 이 47개의 도도부현에 모두 방문한 일본인은 고작 6%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한다. 그래서 JR그룹과 덴츠(DENTSU.)는 팬데믹으로 침체된 일본의 관광 명소를 활성화시키고자, 인터랙티브한 요소를 철도 여행에 접목시켜 여행자들에게 재미를 불어넣고자 했다. 바로 모바일 스탬프를 통해서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