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홈쇼핑 형태 동영상 상품소개
티몬이 업계 최초로 상품소개에 홈쇼핑 형태의 영상을 도입하였습니다. 구매자가 구매 과정에서 많은 고민을 하는 고관여 제품의 경우 상품상세페이지, 사용자의 후기 등 사용자의 불안감을 덜기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 합니다. 본 동영상 상품 소개가 그러한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인지 관심이 주목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12 08:00
좋아요 0
조회수 1,126
댓글 0
티몬, 홈쇼핑 형태 동영상 상품소개
티몬이 업계 최초로 상품소개에 홈쇼핑 형태의 영상을 도입하였습니다. 구매자가 구매 과정에서 많은 고민을 하는 고관여 제품의 경우 상품상세페이지, 사용자의 후기 등 사용자의 불안감을 덜기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 합니다. 본 동영상 상품 소개가 그러한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인지 관심이 주목됩니다.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