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츄파춥스는 재미에 과학적인 해석을 더했다

2025.04.16 07:5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4

댓글 0

단순하면서도 상징적인 막대사탕 이미지를 창조하는 것으로 유명한 츄파춥스가 BBH 런던의 최신 캠페인에서 재미라는 요소를 활용하고 있다.

OOH와 인쇄로 실행되는 세 가지 광고는 츄파춥스 롤리팝의 머리를 원자로, 롤리팝 스틱을 화학 결합으로 사용하여 3D 분자 모델을 연상시킨다. BBH 런던은 '행복한 화학물질'인 도파민, 세로토닌, 엔도르핀을 확대하여 츄파춥스가 즐거움의 원천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각 분자 포스터에는 다양한 츄파춥스 맛이 등장하며, 각 맛과 색상은 특정 원자의 종류를 상징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