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코 모바일 아일랜드는 유머와 공감의 힘을 활용하여 BBH 더블린과 마인드쉐어의 새로운 캠페인에서 일반적인 전화 행태를 전달한다.
TTL 캠페인은 테스코 모바일을 통해 고객이 대형 네트워크와 동일한 커버리지와 안정성을 제공받으면서도 테스코의 훌륭한 가치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테스코 모바일은 테스코의 일부이기 때문에 클럽카드를 추가하면 고객은 휴대폰, 요금제, 포인트 및 리워드에 대해 독점적인 클럽카드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