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 매몰된 세상에서 킷캣의 상징적인 메시지인 “Have a Break”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킷캣 폰 브레이크(KitKat Phone Break)는 우리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화면을 들여다보고 있는지를 강조하는 재미있는 캠페인이다.
이 작품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스크린 타임 행동을 묘사함으로써 상징적인 태그 라인을 실제로 보여주지 않고도 영리하게 사용한다. 휴대폰을 내려놓고 킷캣을 집어 들라고 촉구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매몰된 세상에서 킷캣의 상징적인 메시지인 “Have a Break”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킷캣 폰 브레이크(KitKat Phone Break)는 우리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화면을 들여다보고 있는지를 강조하는 재미있는 캠페인이다.
이 작품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스크린 타임 행동을 묘사함으로써 상징적인 태그 라인을 실제로 보여주지 않고도 영리하게 사용한다. 휴대폰을 내려놓고 킷캣을 집어 들라고 촉구한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