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구독률·주 이용률 모두 1위 유지
- OTT 시장 포화, 일인당 평균 2.3개 구독
- 쿠팡플레이·디즈니플러스 만족도 큰 폭 하락
-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충성도·만족도 강세
- 콘텐츠 경쟁력이 결국 OTT의 성패 가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1 15:06
좋아요 3
조회수 109
댓글 0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