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사고가 어떻게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효과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는 최고의 캠페인을 선정하는 The WARC Awards 2025의 쇼트리스트가 발표됐다.
총 74명의 에이전시 및 브랜드 업계 리더로 구성된 5개 지역 심사위원단이 26개국에서 출품된 총 130개의 캠페인을 최종 후보로 선정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략적 사고가 어떻게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효과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는 최고의 캠페인을 선정하는 The WARC Awards 2025의 쇼트리스트가 발표됐다.
총 74명의 에이전시 및 브랜드 업계 리더로 구성된 5개 지역 심사위원단이 26개국에서 출품된 총 130개의 캠페인을 최종 후보로 선정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