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토스, 자체 플랫폼 성장 가속
- 온라인쇼핑 거래 증가율 역대 최저 기록
- 종합몰은 성장 둔화, 전문몰과 온·오프 병행몰 약진
- 신흥 플랫폼이 전통 이커머스의 영역 잠식 중
- 빅 블러와 옴니채널이 업계 흐름 주도 중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09 14:05
좋아요 4
조회수 164
댓글 0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