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WFA, 브랜드가 콘텐츠 제작의 변화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 보여주는 새로운 트렌드 발표

2025.04.09 08:1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0

댓글 0

세계광고주연맹(WFA)의 새로운 보고서 "글로벌 콘텐츠 제작(Global Content Production)"은 다국적 브랜드의 콘텐츠 제작 요구 사항을 관리하는 방식에 대한 주요 변화를 강조했다.

WFA의 글로벌 전략 프로덕션 파트너인 클레어 랜달 컨설팅(Claire Randall Consulting)과 공동으로 실시한 "글로벌 콘텐츠 제작 2025"는 세계 최대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모델과 2021년 마지막 연구 이후 주요 변화를 파악했다.

많은 광고주들이 모델을 재평가하고 있으며, 종종 두 개 이상의 모델을 동시에 운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들은 이상적인 단일 접근 방식은 없으며, 콘텐츠 유형과 시장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이 필요할 수 있으며, 종종 인하우스와 아웃소싱 역량을 혼합하는 경우가 많다고 답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