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에서 탄생한 세계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브랜드 중 하나인 코로나는 눈에 띄는 심플한 캠페인으로 더 길고 화창한 날의 시작을 환영한다.
실제 라임 모양의 일몰을 선보임으로써 이 브랜드는 아웃도어와의 뿌리 깊은 연관성을 강화했다. 코로나는 라임을 곁들이면 가장 맛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리고 한 시간 더 햇볕이 내리쬐면서 드디어 야외에서 조금 더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탄생한 세계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브랜드 중 하나인 코로나는 눈에 띄는 심플한 캠페인으로 더 길고 화창한 날의 시작을 환영한다.
실제 라임 모양의 일몰을 선보임으로써 이 브랜드는 아웃도어와의 뿌리 깊은 연관성을 강화했다. 코로나는 라임을 곁들이면 가장 맛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리고 한 시간 더 햇볕이 내리쬐면서 드디어 야외에서 조금 더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