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계광고주연맹(WFA)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의 60%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답했다. 규제와 평판에 대한 압박이 커짐에 따라 WFA는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다국적 브랜드 마케터의 54%가 2025년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산을 늘릴 계획이라고 답했으며, 61%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앞으로 더 중요해질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세계광고주연맹(WFA)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의 60%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답했다. 규제와 평판에 대한 압박이 커짐에 따라 WFA는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다국적 브랜드 마케터의 54%가 2025년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산을 늘릴 계획이라고 답했으며, 61%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앞으로 더 중요해질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