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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플리파이, 소비자의 70%는 단 두 번의 부정적인 경험만 해도 브랜드를 떠난다

2025.04.05 08:58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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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 고객 인게이지먼트 솔루션인 엠플리파이(Emplify)는 소셜 미디어에서의 소비자 행동과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에 대한 진화하는 기대치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새로운 보고서인 <소셜 펄스: 2025년 소셜 미디어에서의 소비자-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현황(The Social Pulse: State of Consumer-Brand Engagement on Social Media)>을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의 70%는 단 두 번의 부정적인 경험만으로도 브랜드를 떠날 것이라고 답했으며, 거의 4분의 1은 단 한 번의 부정적인 경험만으로도 브랜드 구매를 중단할 것이라고 답했다. 이 보고서는 B2C 브랜드가 장기적인 고객 관계를 구축하려면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시작부터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는 극심한 압박에 시달리고 있음을 분명히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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