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들은 제휴 및 파트너십 마케팅에 대한 투자를 늘리면서도 측정, 결제 모델 및 모범 사례에 대한 지침을 찾고 있다고 IAB 오스트레일리아는 밝혔다.
호주에서 제휴 및 파트너십 마케팅 활동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 채널을 사용하는 광고주와 에이전시의 89%가 내년에 투자를 유지하거나 늘릴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또한, IAB 오스트레일리아의 <제휴 및 파트너십 마케팅 (Affiliate and Partnership Marketing) 보고서에 따르면 업계가 성장함에 따라 마케터들은 측정, 추적, 효과, 결제 모델 및 모범 사례에 대한 더 많은 지침을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