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카콜라, 디지털 경험으로 Z세대에 다가가기 위해 Share a Coke 캠페인 새롭게 선보이다

2025.04.02 07:4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62

댓글 0

코카콜라는 온라인에서 소통하는 것이 편안하면서도 찰나의 디지털 순간보다 오래 지속되는 진정한 경험을 갈망하는 Z세대에 초점을 맞춰 가장 잘 알려져 있고 가장 성공적인 캠페인 중 하나인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를 새롭게 선보였다. 

2011년, 호주 코카콜라는 상징적인 마케팅 캠페인으로 자리 잡은 "Share a Coke"를 시작했다. 그후 2014년 미국에서 시작되었으며, 가장 최근에는 2018년에 다시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코카콜라 병과 캔에 인기 있는 이름으로 로고를 교체하여 개인화된 기념품으로 만들어 팬들이 친구 및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장려하는 단순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전 세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