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SNS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SNS 앱은 인스타그램으로 2,644만 명이었다. 그 뒤로 밴드 1,738만 명, 네이버 카페 952만 명, 페이스북 767만 명, X 751만 명, 틱톡 743만 명, 스레드 593만 명 순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SNS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SNS 앱은 인스타그램으로 2,644만 명이었다. 그 뒤로 밴드 1,738만 명, 네이버 카페 952만 명, 페이스북 767만 명, X 751만 명, 틱톡 743만 명, 스레드 593만 명 순이었다.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