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 2025'에서 금상 1개, 은상 1개, 동상 3개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노션은 현대자동차와 공동 기획 및 제작한 <밤낚시> 캠페인으로 ▲브랜드 경험 ▲엔터테인먼트 ▲필름 크래프트 ▲필름 등 총 4개 카테고리에서 본상 5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 2025'에서 금상 1개, 은상 1개, 동상 3개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노션은 현대자동차와 공동 기획 및 제작한 <밤낚시> 캠페인으로 ▲브랜드 경험 ▲엔터테인먼트 ▲필름 크래프트 ▲필름 등 총 4개 카테고리에서 본상 5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