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브랜드 듀라셀은 자사의 혁신적인 제품 안전 기능을 강조하는 재미있는 옥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아이들이 삼키지 못하도록 리튬 코인 배터리에 역겨운 맛을 입히는 방식으로 배터리를 코팅했다.
통합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VML UK가 개발한 비터 트루스(Bitter Truths)는 부모를 대상으로 듀라셀의 비터 코팅 기술을 소개하는 동시에 안전에 대한 브랜드의 약속을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터리 브랜드 듀라셀은 자사의 혁신적인 제품 안전 기능을 강조하는 재미있는 옥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아이들이 삼키지 못하도록 리튬 코인 배터리에 역겨운 맛을 입히는 방식으로 배터리를 코팅했다.
통합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VML UK가 개발한 비터 트루스(Bitter Truths)는 부모를 대상으로 듀라셀의 비터 코팅 기술을 소개하는 동시에 안전에 대한 브랜드의 약속을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