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I와 기본 요소의 균형 맞추기: 2025년 CMO가 조직을 변화시키는 방법

2025.03.23 09:1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4

댓글 0

세계광고주연맹(the 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 WFA)은 새로운 연구 <미래의 마케터 2025(Marketer of the Future 2025)>에서 성공과 번영을 누리는 브랜드와 뒤처져 있는 브랜드를 구분하는 5가지 핵심 요소를 찾아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