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영국과 호주 시장에 '컬처 파워'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데 이어, 이제 새로운 브랜드 M+C 사치 그룹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AI 기반 진단 도구인 컬처 파워 인덱스를 공식 공개하며 전략적 제안을 전 세계로 확대하고 있다.
또한 이 이정표는 6개 지역에 걸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의 광범위한 역량을 반영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완전히 통합된 새 웹사이트를 선보이며 그룹에 있어 중요한 진화를 의미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12월 영국과 호주 시장에 '컬처 파워'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데 이어, 이제 새로운 브랜드 M+C 사치 그룹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AI 기반 진단 도구인 컬처 파워 인덱스를 공식 공개하며 전략적 제안을 전 세계로 확대하고 있다.
또한 이 이정표는 6개 지역에 걸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의 광범위한 역량을 반영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완전히 통합된 새 웹사이트를 선보이며 그룹에 있어 중요한 진화를 의미한다.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