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대표 손윤정)는 20일 "대세감 브랜딩의 영향력은 어디까지인가 – 브랜딩의 중요성과 브랜딩 광고 트렌드"를 주제로 마켓인사이트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리포트는 경기 불황 속에서 단기 성과에 집중하는 기업들에게 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딩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브랜딩이 퍼포먼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데이터 기반으로 심층 분석했다. 또한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결합한 풀퍼널(Full-Funnel) 전략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가운데, 숏폼 콘텐츠의 영향력 확대에 주목하며 효과적인 활용 전략을 제시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