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2일 네이버가 구글 플레이에 우선 출시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은 3월 둘째 주(3/10~3/16)에 23만 9천 명의 사용자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2일 네이버가 구글 플레이에 우선 출시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은 3월 둘째 주(3/10~3/16)에 23만 9천 명의 사용자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