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2일 네이버가 구글 플레이에 우선 출시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은 3월 둘째 주(3/10~3/16)에 23만 9천 명의 사용자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2일 네이버가 구글 플레이에 우선 출시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은 3월 둘째 주(3/10~3/16)에 23만 9천 명의 사용자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