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irt Is Good 캠페인, 광고판을 놀이 공간으로 탈바꿈시켜 아이들을 집 밖으로 나오게 하다

2025.03.15 08:1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11

댓글 0

유니레버의 '더트 이즈 굿(Dirt Is Good)'은 아이들이 실내와 스크린이 아닌 '집 밖'에서 놀도록 하기 위해 투르키예에서 혁신적인 옥외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이니셔티브는 도심의 광고 공간을 인터랙티브 놀이 공간으로 전환하여 어린이들이 성장하고, 회복력을 키우고, 주변 세상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야외 놀이와 스포츠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