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위시미디어는 광고주의 경쟁력을 높이고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파트너입니다 위시미디어 이경구 대표

2025.03.13 07:5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32

댓글 0

디지털 시대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디지털 광고 및 마케팅의 주류이다. 미국에서는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의 9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계속 발전하고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 기반 노출이 지배적이었던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모바일 형식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커넥티드 TV(CTV)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해외에 비해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성장이 더뎠지만, AI로 인해 광고 환경이 급속도로 변하면서 프로그래매틱 광고가 주목받고 있다. 우리나라에 프로그래매틱 광고 솔루션을 처음으로 도입한 회사는 위시미디어이다. 위시미디어는 2016년 설립되어, 프로그래매틱 시장을 개척하며 꾸준히 성공 사례를 창출하고 있다. 이제 위시미디어는 단순히 광고 운영을 넘어 광고주의 성장을 이끄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