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는 인공지능을 활용해 만든 첫 광고를 선보였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방영된 시각적으로 강렬한 캠페인이다.
두바이에 본사를 둔 라이언 크리에이티브(Lion Creative)가 제작한 "Come Back Stronger"라는 제목의 이 광고에는 차량이 한 대도 등장하지 않다. 대신, 볼보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려는 의지를 반영해 회복성과 진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췄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볼보는 인공지능을 활용해 만든 첫 광고를 선보였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방영된 시각적으로 강렬한 캠페인이다.
두바이에 본사를 둔 라이언 크리에이티브(Lion Creative)가 제작한 "Come Back Stronger"라는 제목의 이 광고에는 차량이 한 대도 등장하지 않다. 대신, 볼보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려는 의지를 반영해 회복성과 진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췄다.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