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는 인공지능을 활용해 만든 첫 광고를 선보였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방영된 시각적으로 강렬한 캠페인이다.
두바이에 본사를 둔 라이언 크리에이티브(Lion Creative)가 제작한 "Come Back Stronger"라는 제목의 이 광고에는 차량이 한 대도 등장하지 않다. 대신, 볼보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려는 의지를 반영해 회복성과 진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췄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볼보는 인공지능을 활용해 만든 첫 광고를 선보였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방영된 시각적으로 강렬한 캠페인이다.
두바이에 본사를 둔 라이언 크리에이티브(Lion Creative)가 제작한 "Come Back Stronger"라는 제목의 이 광고에는 차량이 한 대도 등장하지 않다. 대신, 볼보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려는 의지를 반영해 회복성과 진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췄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