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다이소몰 앱과 당근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62만 명으로, 전년 동월 214만 명 대비 69% 증가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다이소몰 앱과 당근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는 362만 명으로, 전년 동월 214만 명 대비 69% 증가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