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몰로코, 크래프톤과 LG채널 활용한 CTV 광고 캠페인 성과 공개 고가치 유저 확보 통해 광고 효과 입증

2025.03.04 08:4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32

댓글 0

머신러닝 솔루션 기업 몰로코가 글로벌 게임사 크래프톤(KRAFTON)과의 성공적인 협업 사례를 공개했다. 크래프톤은 인도 시장에서 신작 게임 '쿠키런 인도'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몰로코의 CTV(커넥티드 TV) 솔루션과 인도 내 방대한 시청자층을 갖춘 LG채널(LG Channels)을 활용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기존 앱 광고로 접근하기 어려웠던 새로운 유저에게 도달하고 높은 리텐션을 기록하며 CTV 광고의 효과를 증명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