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는 영국 내 프리미엄 전기차 세그먼트의 벤치마크로서 새로운 완전 전기 아우디 A6 e-트론 모델을 소개하기 위한 광범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일련의 최신 OOH를 공개했다.
BBH 런던이 제작한 이 캠페인의 각 요소는 독보적인 주행 거리, 급속 충전 기능, 차세대 기술 등 A6 e-트론 모델을 전기 럭셔리의 미래로 차별화하는 주요 특징을 드러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우디는 영국 내 프리미엄 전기차 세그먼트의 벤치마크로서 새로운 완전 전기 아우디 A6 e-트론 모델을 소개하기 위한 광범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일련의 최신 OOH를 공개했다.
BBH 런던이 제작한 이 캠페인의 각 요소는 독보적인 주행 거리, 급속 충전 기능, 차세대 기술 등 A6 e-트론 모델을 전기 럭셔리의 미래로 차별화하는 주요 특징을 드러낸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