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드인은 젊은 전문가들이 영국 구직 시장을 탐색하고 보다 자신감 있고 쉽게 다음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VCCP의 새로운 소셜 우선 캠페인인 '발이 가려운가요(Got Itchy Feet)?'를 공개했다.
이 새로운 캠페인은 젊은 전문가들의 독특한 커리어 열망에 초점을 맞춰 경력 초기에 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필요와 목표에 맞는 취업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돕다.
'가려운 발(itchy feet)'이라는 영국식 표현을 차용한 이 캠페인은 자신의 발로 의인화된 직장인의 내면의 독백을 통해 커리어 딜레마를 풀어내는 세 가지 시나리오를 선보인다. 유머러스하고 재치 있는 대화는 시청자를 링크드인 채용 정보 컬렉션으로 안내해서 커리어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