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 200개 매장에서 영양제 판매 개시… 루테인·오메가3 등 인기 제품 포함
- 대웅제약·일양약품·종근당 참여, 최대 5000원 가격으로 공급
- 추가 제약사들도 소비자 반응 보고 판매 검토 중
- 약국 반발… “가격 경쟁력에서 다이소가 월등, 유통 채널 확대 불공정”
- 소비자 반응 엇갈려… “약국은 가격표도 없고 너무 비싸다” 반응도 나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2.26 11:21
좋아요 1
조회수 172
댓글 0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