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CMO의 27%는 마케팅 조직에서 마케팅 캠페인에 생성형 AI를 제한적으로 또는 전혀 도입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2024년 7월부터 9월까지 418명의 마케팅 리더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일부 조직은 빠른 속도로 AI를 도입한 반면, 일부 조직은 아직 이 기술을 도입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트너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CMO의 27%는 마케팅 조직에서 마케팅 캠페인에 생성형 AI를 제한적으로 또는 전혀 도입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2024년 7월부터 9월까지 418명의 마케팅 리더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일부 조직은 빠른 속도로 AI를 도입한 반면, 일부 조직은 아직 이 기술을 도입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