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났어?(u up?)"
한밤중에 보낸 이 짧고 달콤한 메시지는 이케아 매트리스 할인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상황에 맞는 소셜 스턴트를 통해 캐나다인들을 놀라게 했다.
매트리스 시장은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고, 경쟁사들은 청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이때 이케아는 가장 필요로 하는 사람들, 즉 잠 못 이루는 캐나다인에게 한밤중에 직접 다가갔다. 북미 동부 표준시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 사이에 스클롤하는 사람에게 DM을 보낸 것. 리씽크는 그날 밤 약 200개의 메시지가 전송되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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