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A사)는 지난 3년간 광고회사(B사)와 협력하며 주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 기존 계약이 2024년 연말에 종료될 예정이었으나, A사는 B사의 성과에 만족하여 2025년에도 계약을 연장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A사는 B사에 2025년 신제품의 연간 마케팅 제안 요청서를 공식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B사는 광고주의 요청에 따라 며칠간 집중적으로 연간 마케팅 전략과 실행 계획을 구상한 후 제안서를 제출하였습니다. 제출 후 A사는 제안서에 대해 긍정적인 피드백을 주었으며, 보다 상세한 설명을 듣기 위해 공식 프레젠테이션 미팅을 요청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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