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의 글로벌 클라이언트 사장이자 리테일 미디어 솔루션 책임자 브라이언 모나한(Brian Monahan)은 블로그에 올해 리테일 미디어와 관련된 예측을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글로벌 RMN 유니콘의 등장
브라이언은 지역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MN)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럽-중동-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각각 10억 달러의 매출을 달성하는 지역 RMN이 탄생할 것으로 예상했다. 특히 APAC의 Seven & I Holdings와 EMEA의 Ahold Delhaize를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 이러한 네트워크는 단순히 지역적인 게임에서 벗어나 글로벌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