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는 운전자의 25%만이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있으며, 그 결과 차량 탑승자 중 83%의 사상자가 안전벨트 미착용으로 인해 발생한다고 한다. 이는 안전벨트 착용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많은 전통적인 미디어 캠페인에도 불구하고 나타나는 현상이다.
1월은 도로 안전 인식의 달로, 시민들에게 안전한 운전 관행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는 지속적인 캠페인으로 올해를 시작한다. 마하라슈트라주 자동차국(Maharashtra Motor Vehicles Department, MMVD)은 그레이 인도와 함께 이 메시지를 획기적인 방식으로 확대하기 위해 안전벨트 착용을 장려하는 혁신적인 알림을 고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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